게시판

일본의 강민숙(변선영) 선교사 선교 편지

Author
adminSam
Date
2021-09-27 18:57
Views
177
할렐루야! 사랑하는 주님의 이름으로 김 삼 목사님께 문안드립니다.
언제나 저희 선교 사역과 가정을 위한 깊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간절한 기도를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7월 도쿄 올림픽이 막을 내리고 지금은 페럴 올림픽이 8월 24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일본은 연일 30도를 넘는 뜨거운 여름 날씨와 코로나의 확진자가 일본 전국에 하루에 2만명
이상 발생하는 참 힘든 상황입니다.

긴급 사태가 몇 번에 걸쳐서 확대해서 발효되었지만 큰 효과가 없는 상황이고 무엇보다도 심각한 것은
의료 압박이 시작되면서 그 심각성이 점점 심해지는 상황입니다. 1억 2천 650만명의 인구중에 1억회 이상
코로나 백신 주사가 놓여진 상황이지만 아직 쉽게 통제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이런 가운데 너무 감사한 것은 교회와 선교원과 관련된 가족은 아무도 확진자가 없는 상태이고 저희 가족은
예방 백신을 맞았습니다. 앞으로도 안전한 선교 사역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꼭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7월 12일부터 30일 사이에 하나님의 은혜와 배후의 기도 덕분에 2021년 여름 어린이 영어 성경 학교가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특별히 이번 여름 학교는 매년 해외에서 선교팀이 오셔서 함께 사역해 주었지만 작년과 금년은 코로나로 인하여 올 수 있는 선교팀이 없어서 저희가 현지에서 자체적으로 영어를 가르칠 수 있는 선생님을 모집해서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 함께 사역을 해준 선생님들은 둘째 레이처의 학교 친구와 선배와 후배들이 참여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여름 영어 성경학교를 위해서 특별히 기도해 주신 교회와 또 영상 VBS를 통해 직접 참여해 주셔서
큰 도움이 되어 주신 교회에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예년보다 적은 규모로 시작했지만 사역이 진행되는 동안 일본의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는 상황에서
저희도 참 고민이 많았습니다. 마지막 주에는 정말 중지해야 할지 진행해야 할지를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도 있었지만 정말 간절히 기도하면서 저희가 할 수 있는 최대의 방역 조치를 취하면서 하나님의 도우심을 간절히 요청했었습니다.

아무리 조심하고 방역 조치를 취해도 대면 형식으로 진행할 수밖에 없는 상항이었기에 한 사람이라도 문제가 생기면 모임에 함여한 인원은 물론이고 그 가족과 또 관련된 분들 그리고 교회를 포함한 여러분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기에 솔직히 많이 긴장했었습니다.

이런 가운데서도 참여한 어린이들과 정말 유익한 시간을 보내었습니다. 그리고 선교 사역중 저희가 14년 살던 사택을 사정상 이사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교회와 사택의 거리는 걸어서 1분이었기에 정말 편리했지만 지금은 자동차로 이동해야 합니다.

혹시 우편을 보내시는 분은 교회 주소 1-1-4 Zukuba Biru 3F Saiwaicho Higashikurumeshi Tokyo 로 적어 주시면 됩니다.

각 교회와 선교지에서 전도 대상자와 구도자를 만나는 방법은 제각기 다르겠지만 저희 교회가 전도 대상자와 구도자를 만날 수 있는 길(방법)은 거의 교회에서 진행하는 교육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영어 어린이 선교원과 여름 영어 성경학교와 그리고 방과후 학교를 통해서입니다.

특히 영어 어린이 선교원의 경우는 각 가정이 짧게는 몇달 이지만 길면 3년 정도 저희들에게 자녀를 맡기시기에 자연스럽게 부모님과 자주 만나고 그리고 맡겨진 자녀에 대해서 교회가 정말 최선을 다해서 자녀들을 가르치는 것과 그리고 좋은 성과를 내는 것을 부모님들도 너무나 잘 아시기에 전도를 시도할 수 있는 좋은 관계가 형성되는 것 같습니다.

더불어 매년 여름에 진행됨는 여름 어린이 영어 성경학교와 방과후 학교가 불신자의 전도를 위해서 큰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과 같은 선교 불모지에서 복음과 접촉하기 쉽지 않고 또 믿으려 하지 않지만 저희 교회는 이러한 교육을 전도의 도구로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다.꼭 귀한 성과가 있도록 간절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내와 장녀 세라의 일본 체류 비자의 연장 신청을 하게 됩니다. 꼭 좋은 결과가 나오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또 한가지 아내가 곧 5년의 검진을 받습니다. 계속해서 좋은 결과가 나오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세계 각국에서 코로나의 기세가 아직 꺽이지 않은 어려운 상황이지만 늘 건강하시기를 저희도 간절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힘 내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년 8월 일본 동경에서 강 민숙 선교사 올림

기도 제목
1. 코로나가 속히 종식되어 정상적인 예배와 생활이 가능하도록
2. 전도 대상자, 혼다상, 나카지마상, 요시가와상, 마쯔모토상, 히로무라상 가족분들이 주님을 영접하고 교회에 꼭 등록할 수 있도록
3. 아내의 5년 암 검진 결과가 아무 이상없도록
4. 장기 결석자 준상의 가족, 나나상 부부, 다쯔노상을 위해서
5. 아내와 세라의 체류비자 연장이 잘 되도록
6. 교회와 선교원이 영적, 양적으로 더욱 성장하도록
7. 기도와 재정의 후원이 더 많아 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